TOS 개발팀

에피소드 13 : 운명의 여흔 (32) 트리 오브 세이비어 2020-12-01 오전 10:33:14 조회 11263

안녕하세요. 트리오브 세이비어 개발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새 무대와 주인공들, 시스템들을 소개하는 에피소드 13 업데이트에 대한 포스팅으로, 3회에 걸쳐 연재됩니다.

 

1 : 에피소드 13 : 운명의 여흔

2 : 신규 클래스와 클래스 개편

3 : 신규 콘텐츠와 시스템 및 기존 시스템 개편

 

이번은 첫 번째 포스팅으로 새 시나리오와 지역, 인물들이 등장하는 에피소드 13: 운명의 여흔 편입니다.

 

 

 

계시에 없는 이야기

 

오르샤와 머티니스

구원자 여러분이 라이마 여신이 이끄는 운명의 지도인 계시를따라, 마신 길티네로부터 지켜낸 왕국은 그 자리를 노리는 마신과 마족들에 의해 다시 한 번 위기에 처합니다. 마신 길티네에 버금가는 강력한 존재들은 여신들조차 손 쓸 수 없는 혼돈의 원천, 머티니스를 노리고 있습니다. 멸망의 끝자락을 이제 겨우 벗어난 왕국민들은오르샤로 모여들어 희망을 꿈꿨지만...

 

주시자의 군세가 엄습합니다.

 

오르샤로 향하는 주시자

과거, 크루비나사건이 있었던 오르샤와 그 일대인 키렌 지방은 인간과 마족, 그리고 여신의 기운이 섞이며 형성된 강력한마력의 광석인 머티니스의 원천지가 되었습니다. 주시자는 머티니스를 노리며 자신의 세력을 이끌고 오르샤를침공, 인간과의 전면전을 감행합니다.

 

구원자 여러분은 주시자의 세력이 침공한 오르샤를 구원하고, 신수를 파괴하려는 주시자의 야망을 저지해야만 합니다.

 

모험이 태어났던 곳에서...

 

 

여러 계시자가 피난민 행렬과 함께 오르샤로 향하기 위해 이곳을지나갔습니다. 따사로운 햇살이 비추던 렘파라사 연못은 주시자가 몰고 온 전쟁의 여파로 그 빛을 잃었습니다. 이곳에서 더는 구원자 여러분의 기억을 닮은 곳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이제구원자 여러분은 이 잿빛 연못터에서 라다 여신과 함께 렘파라사연못의 마족들로부터 주시자의 목적을 알아내야 합니다.

 

혼돈의 계곡과 죽음의 숲

 

 

덧댄다리 숲에는 다수의 머티니스 균열이 솟아올랐습니다. 주시자의 마족들은 착실히 머티니스를 균열로부터 채굴해내고 있습니다. 끊임없는의문과 엄습하는 위험 속에서 라다 여신과 구원자 여러분은 마족들의 머티니스 채굴을 저지하기 위해 서둘러 움직여야 합니다.

 

잿빛 전장

 

 

오르샤를 찾아온 마족들은 주시자와 그 세력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주시자의 야망에 반대하는 마신 라가나, 오직 머티니스에 관심을 가지고있는 마왕 바이가도 각자의 세력을 이끌고 온 탓에 파우피스나루에서는 난전이 일고 있습니다. 구원자 여러분은 주시자,라가나, 바이가 사이에서 승세를 잡기 위해 머티니스 저장고를 찾기 위한 조사를 이어 나갑니다.

 

갈림길에 서서

 

 

이사우고티 숲에서 구원자 여러분은 주시자와 마신 라가나, 마왕 바이가 사이에서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할 제안을 받게 됩니다. 구원자여러분의 선택에 오르샤의 미래가 달려 있습니다. 올바른 선택만이 신수와 오르샤를 위험으로부터 지켜낼것이니,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운명의 여흔

 

 

구원자 여러분은 주시자와 마왕 바이가, 마신 라가나를 직접 대면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각자의 욕망을 가지고행동하는 마신과 마왕 사이에서 살아남아, 오르샤를 지켜내야 합니다. 주시자의맹렬한 공격을 견디고 나아간 곳에서, 구원자 여러분은 새로운 마신과 조우하게 됩니다. 새로운 마신은 어째서 구원자 여러분 앞에 나타났을까요? 키르티마스 숲에서 그 실마리를 찾아보세요.

 




에피소드 13의 주요 등장 인물


 


 

여신 라다

 

라다 여신은 과거 오르샤 일대에서 크루비나 실험에 강제로 이용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오르샤 일대엔 그녀의 기운과 크루비나, 그리고 인간이 재료로 융합한 머티니스가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라다 여신은 이에 책임감을 느끼고 오르샤로 향하게 됩니다.


 


주시자

 

주시자는 오르샤와 키렌 지방에 형성된 머티니스를 노리고 자신의 세력을 이끌어 오르샤로 침공하였습니다.

 

머티니스를 노리고 모여드는 다른 마왕과 마신은 주시자에겐 골칫덩이일 뿐입니다. 주시자는 자신의 목적에 방해가 되는 요소는 무자비하게 제거할 것입니다.

 


 


 

마신 바우바스

 

마신 바우바스는 길티네가 사라진 이후로 가장 강한 마족을 꼽아보라면 어김없이 언급되는 마신입니다.

 

바우바스는 길티네가 사라진 지금, 세계의 패권을 노리는 마신입니다.

 

그는 아우슈리네와 같은 여신과의 갈등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 인간들로 하여금 자신에 대한 충성과 신앙을 갖도록 강압하고자 하는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규 클래스 마스터

 

 

클로운 마스터 요릭 쇼

 

천재적인 능력을 지닌 쇼는 어렸을 때부터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며 안하무인으로 자라났습니다. 하지만 마스터의 직책에 오른 뒤로는, 마스터의 지위를 조금은 의식하는 듯 예전처럼 대놓고 망나니짓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는 타고난 전투광이며, 싸움 그 자체를 즐깁니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한 가치를 위해서는 어떠한 희생도 마다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퀴버지어 마스터 루드밀라

 

루드밀라는 성인이 되자마자 왕국군에 자원 입대하여 전공을 쌓아올렸습니다. 신수의 날에 큰 부상을 입고 죽음에서 돌아온 그녀는 저격수의 필요성을 인지했습니다. 그녀는 아퀴버지어 마스터가 된 이후로 자신의 뒤를 이어 임무를 수행할 저격병 양성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오르샤 에피소드 개편

 

앞서 소개한 에피소드13의배경이 되는 오르샤 지역이 대폭 개편됩니다.

 

길티네의 소멸 이후 주시자와 마신들의 침공으로 오르샤 에피소드지역은 소수의 오르샤 주변 지역을 제외하고 모든 지역과 연락이 끊겼으며 이 지역의 역사적 시간대 또한 길티네 소멸 이후로 변경됩니다.

 

 

이에 따라 차후 진행될 시나리오 확장은 오르샤 지역을 무대로진행되며 기존 에피소드 1~4[오르샤] 퀘스트는 이용할 수없게 됩니다. 개발팀은 이번 에피소드 13의 오르샤 에피소드개편을 토대로 세계관과 지역을 더욱 확장해 나아갈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에피소드 13 : 운명의 여흔에 대한 소개를 마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에피소드 업데이트 안내 2, 신규 클래스와 클래스 개편이 안내됩니다.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에서 언급한 내용은 실제 적용 시, 예고없이 삭제 혹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록

처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마지막
게시판 검색

TOP으로